X

'문원♡' 신지 "너 때문에 코요태 망했다고…멤버들에 미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07.17 08:20:30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코요태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결혼을 언급하며 멤버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지난 16일 방송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코요태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MC 조세호는 “‘1박 2일’ 촬영장에 가면 종민이 형이 신지 누나 걱정을 엄청 한다. 특히 이번 촬영 때 그랬다”며 신지의 결혼을 넌지시 언급했다.

신지는 “김종민 씨가 ‘1박 2일’ 촬영을 간 걸 알고 있었다. 아침 일찍 ‘뭐 하고 있냐’고 톡을 보냈더라. 밥 먹고 전화하라길래 제 목소리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줄 알고 밥을 먹다 말고 전화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한테 피부 관리 예약을 대신 해달라고 했다. 그래서 제가 막 웃으니까 ‘이거 봐. 네가 힘든데 나 때문에 웃을 수 있잖아’ 하더라”라며 “충분히 알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빽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SNS에 올렸던 사진이 제 휴대폰 배경화면이다. ‘우리가 가족이구나’ 생각이 들었다”며 “샤워하면서 이승환 형의 ‘가족’을 듣는데 눈물이 날 것 같았다. 내가 이렇게 코요태를, 신지를 생각하는구나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최근 신지는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문원은 김종민, 빽가와의 자리에서 이혼 경험이 있고 딸이 한 명 있다고 밝혔다. 이후 문원을 두고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을 빚었다. 이후 문원은 입장문을 통해 학교폭력·군대 후임 괴롭힘 의혹 등을 부인했다.

신지는 “제 이야기가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니까 (멤버들이) 속상했을 거다. 제가 잘 해야죠”라며 “저에게는 가족이 코요태고, 코요태가 신지고 신지가 코요태다”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혹여라도 팀에 피해가 갈까봐... 일부러 댓글이나 반응을 보고 있다. ‘너 때문에 코요태 끝났다’는 게 그 어떤 댓글보다 무섭고 가장 아프고 힘들다”며 “저희는 굳건한데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까지 휩쓸려서 미움을 받을까봐 걱정이 된다”고 전했다.

또 신지는 “멤버들은 ‘우리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다. 너한테는 우리가 있잖아’ 이야기 해줘서 힘이 되고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어릴 때부터 코요태를 지키느라, 외부 일들을 받아들이기 쉽지 않았을 텐데 지금부터는 본인 행복에 신경을 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