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딩 인생’ 속 라이딩의 세계는 엄마와 아빠, 심지어 조부모까지 동원된 치열한 현실을 생생히 그려내며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 속에서 조민수와 정진영은 손주의 라이딩을 하다가 만나 썸을 타는 지아와 영욱으로 분한다. 아동 미술치료사인 지아와 영문과 교수 영욱은 각각 딸과 며느리의 부탁으로 라이딩을 하면서 서로 가까워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 속에는 지아와 영욱의 로맨스 첫 시작이 담겨 있다. 다른 곳도 아닌 대치동 영어 학원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이 색다름을 자아낸다. 영욱이 손주 민호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채 어쩔 줄 몰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지아가 해결사로 나서면서 그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
제작진은 “조민수와 정진영이 어른들만의 심쿵 포인트를 만들며 의외의 매력과 케미를 발산했다. 동시에 세월을 살아본 사람들만의 연륜의 바이브로 드라마의 무게감을 더하며 활약을 펼쳤다. 기품은 물론 예상 밖 귀여움까지 아우른 두 배우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라이딩 인생’은 ‘마더’ ‘악의 꽃’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철규 감독과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