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온앤오프가 돌아온다(Prod.황현) [컴백 SOON]

윤기백 기자I 2024.04.06 08:33:41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믿고 듣는 아이돌’, ‘명곡맛집’ 온앤오프(ONF)가 돌아온다.

온앤오프는 오는 8일 미니 8집 ‘뷰티풀 셰도우’(BEAUTIFUL SHADOW)로 6개월 만에 가요계로 복귀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를 비롯해 수록곡 ‘아프로디테’(Aphrodite), ‘브리스, 헤이즈 & 셰도우’(Breath, Haze & Shadow), ‘케미컬 타입’(Chemical Type), ‘슬레이브 투 더 리듬’(Slave To The Rhythm)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데뷔앨범 ‘ON/OFF’부터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황현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독자적인 장르와 음악색을 구축한 온앤오프인 만큼, 신곡 ‘바이 마이 몬스터’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기대가 쏠리는 상황. 또한 ‘벅차오름의 대가’ 황현 프로듀서와 ‘완성형 아이돌’ 온앤오프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고 만든 앨범이란 점에서 역대급 명반 탄생이 기대된다.

황현 프로듀서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신곡 ‘바이 마이 몬스터’에 대해 “이 음악은 요즘 나오는 음악이 아니라서 더 재밌는데, 그렇다고 해서 올드하거나 그렇지는 않다”며 “이 곡의 힘이 현재의 K팝신의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는 6~7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에서 첫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