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박보검·임시완 ‘비주얼 쇼크’…‘서울하프마라톤’에 동시 참가

김명상 기자I 2023.04.30 10:01:54

30일 ‘2023 서울하프마라톤’에 함께 참가해

배우 박보검과 임시완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30일에 개최된 ‘2023 서울하프마라톤’에 박보검과 임시완이 동시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하프마라톤 대회는 코로나19 등으로 4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행사로 하프(21.0975km)와 10㎞ 부문으로 나눠 열렸다. 하프 코스의 경우 오전 8시 광화문광장에서 출발해 마포대로와 마포대교, 여의도공원, 노들길, 양화대교 등을 지나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 도착하는 구간으로 이뤄졌다.

행사에서는 박보검과 임시완이 함께 나타나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한 목격자는 SNS에 “하프마라톤 스텝으로 참여했다가 박보검님이랑 임시완님 봤다”며 “너무 갑작스럽게 봐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다. 박보검님은 얼굴 가리셔서 얼굴은 못봤는데 코 실루엣이랑 얼굴 크기가 걍 외계인이심”이라고 올렸다.

임시완, 션, 박보검 (션 인스타그램 갈무리)
박보검과 임시완은 최근에도 함께 시간을 보낸 모습이 포착되는 등 남다른 친분을 뽐내고 있다. 가수 션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박보검, 임시완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션은 “파란 하늘에 날씨도 좋고 뛰기 딱 좋은 온도. 백상예술대상 가기 전에 부지런히 나와서 러닝하는 시완이, 보검이가 너무 좋다. 시완이는 수상 후보로, 보검이는 MC로 좋은 활약 기대할게.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고 적었다.

한편 박보검과 임시완은 연이은 일정에도 마라톤에 참석하는 등 강철 체력을 자랑하고 있다. 박보검은 하프마라톤 행사 전날인 29일에 ‘2023 미라클 365 푸르메런’에 참석해 이틀 연속 마라톤을 뛴 것으로 알려져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배우 임시완은 전날인 29일 서울 반포동 잠수교에서 열린 ‘루이비통 2023 프리폴 컬렉션’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