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을골프, 당신의 선택은]‘아이언 명가’ 자존심 세워줄 명품 탄생

김인오 기자I 2014.09.25 06:01:00
[이데일리 김인오 기자] ‘아이언 명가’ 미즈노의 대표 모델이었던 MX23을 뛰어 넘는 베스트셀러 아이언이 탄생했다. 바로 기존 ‘JPX 825 포지드’ 아이언의 업그레이드 버전 모델인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이다.

한국 전용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은 기존 공법들은 그대로 유지한 채 정확성과 비거리, 그리고 타구감 등 3가지 성능을 더한 ‘3 플러스’ 아이언으로 디자인에도 젊고 세련된 감각을 반영했다.

우선 비거리 향상을 위해 ‘파워맥시마이저 경량스틸 샤프트(PM샤프트)’를 장착했다. 일본 니폰샤프트(NS)와 공동 개발한 PM샤프트는 버트(BUTT)부분에 중량을 추가한 백 웨이트 기술로 빠르고 강한 헤드 회전이 가능해 더 큰 비거리를 제공한다.

또 T-슬롯(SLOT)언더컷 캐비티 설계로 저중심의 극대화를 실현해 정확성 임팩트를 도와준다. 이와 함께 미즈노의 독자적인 크리스탈 캐비티 구조로 토와 힐 부분에 최적의 중량을 배분해 스윗 에어리어를 확대했고, 이는 중심을 벗어난 타구에서도 거리 손실의 최소화 시켜준다.

세계 8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 설계는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돼 더욱 깊어진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미즈노 직영점과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02-3143-3358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