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4일 TV가이드]KBS2 `심형래쇼`, SBS `동안선발대회`

연예팀 기자I 2011.02.01 08:22:18
▲ 로만 폴란스키 감독


◇'유령작가' KBS 1TV 밤 12시25분

`악마의 씨`·`피아니스트` 등을 연출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유령작가`가 설을 맞아 안방극장에도 소개된다.

지난해 6월 개봉된 `유령작가`는 전 영국 총리 아담 랭(피어스 브로스넌 분)의 자서전을 대필하게 된 주인공 유령작가(이완 맥그리거 분)가 미국의 거대한 음모를 발견하고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다. 이완 맥그리거와 전 영국 총리를 열연한 피어스 브로스넌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백미다.

로만 폴란스키 감독은 이 영화로 지난해 제60회 베니스영화제에서 최우수감독상(은곰상)을 받기도 했다.

 
▲ `영도다리를 건너다`

◇ `영도다리를 건너다` KBS 2TV 오전 9시50분

연기파 배우 정진영이 설 연휴를 맞아 드라마로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는다. KBS 설 특집극 `영도다리를 건너다`를 통해서다.

이 드라마는 봉래산 할매가 섬을 떠나는 사람들을 망하게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 영도를 무대로 거친 뱃사람 백익덕(정진영 분)과 그의 딸 설의 이야기를 담았다. 황민아 작가의 2008년 KBS 극본공모 최우수상 당선작이기도 하다.
 
▲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


◇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 KBS 2TV 오후 7시25분

DJ DOC 멤버 이하늘이 야구에 이어 마라톤에 도전한다. KBS가 설 특집으로 준비한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에 최고령자로 출전한 것.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는 마라톤과 복불복이 결합한 경기다. 4.2km 초 단축 마라톤 코스에는 10여 군데에 복불복 코너가 마련돼 있다. 이 복불복을 모두 통과해야만 결승점에 도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는 비스트, 티아라, 포미닛,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씨스타, 제국의 아이들 등 아이돌 그룹과 SG워너비, 채연 등 가수, KBS 개그맨과 아나운서 그리고 배우 등 100여 명의 연예인이 참가해 우승자를 가린다.

 
▲ `심형래쇼`

◇ `심형래쇼` KBS 2TV 오후 11시5분

`영구`가 TV로 돌아온다. 심형래가 오랜만에 예능인으로 복귀해 안방극장에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 대표 개그맨들과 심형래가 호흡을 맞춰, `변방의 북소리` `동궁마마는 못말려` `내일은 챔피언` `동물의 왕국` `영구야 영구야` 등 추억의 코미디를 선사한다.
 
▲ `킹콩을 들다`


◇`킹콩을 들다` MBC 오전 10시40분
 
88올림픽 역도 동메달리스트였지만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두고 시골여중 역도부 코치로 내려온 이지봉(이범수 분). 이지봉은 개성도 외모도 제각각이지만 끈기와 힘만은 세계 최강인 순수한 시골 소녀들의 열정에 감동해 합숙소를 만들고 본격 훈련에 돌입한다. 맨땅에서 대나무 봉으로 시작한 소녀들은 이지봉의 노력에 힘입어 어느새 역기 하나쯤은 가뿐히 들어 올리는 역도선수로 커나가고 마침내 올림픽 금메달에 도전한다. 

 
▲ `아이돌 스타 7080 가수왕`


◇`아이돌스타 7080 가수왕` MBC 오후 6시10분
 
2011년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들이 총출동해 70, 80년대 추억의 명곡들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하는 무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미쓰에이, 애프터스쿨, 티아라, FT아일랜드, 에프엑스,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시크릿, 씨스타, 엠블랙, 제국의아이들 등이 출연한다. 또 1980년대 인기 프로그램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명MC 이덕화가 20년 만에 다시 진행자로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 `7급 공무원`


◇`7급 공무원` MBC 밤 12시15분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김하늘 분). 정체를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자친구 재준(강지환 분)에게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이별을 통보받는다. 수지와 헤어진 후 러시아로 유학을 떠났던 재준은 국가정보원 해외 파트 소속 요원으로 돌아오고…. 서로의 신분을 감추는 국가정보원 커플의 아슬아슬한 사랑이 다시 시작된다. 

 
▲ `시크릿가든 스페셜 에디션`

◇`시크릿가든 스페셜 에디션` SBS 오후 2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설을 맞아 다시 특집 편성됐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크릿가든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22일 방송된 `시크릿가든-숨겨둔 이야기`와는 다른 내용을 담는다. `스페셜 에디션`은 `시크릿가든`의 20회 방영분을 2회로 압축해 재편집한 내용을 방송할 예정이다.  
▲ `동안선발대회`


◇`동안선발대회` SBS 오후 6시10분
 
SBS가 설을 맞아 5번째 동안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 엄마로 열연했던 박준금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 동안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박준금에 능가하는 이 시대 최고 동안들이 총 출연해 돼지껍데기 얼굴 팩 등 상상초월 자신만의 동안 시크릿을 뽐낸다.  

 
▲ `전우치`

◇`전우치` SBS 오후 9시45분
 
과거 봉인된 요괴들이 하나 둘 다시 나타나 세상을 어지럽히고 신선들은 박물관 전시품이 된 그림족자를 찾아 전우치(강동원 분)와 초랭이(유해진 분)를 불러내 요괴를 잡을 것을 의뢰한다.

요괴들을 잡아오면 봉인에서 완전히 풀어주겠다는 제안에 마지못해 요괴 사냥에 나선 전우치. 그러나 전우치는 요괴 사냥은 뒷전인 채 달라진 세상구경에 바쁘고, 한 술 더 떠 과거 첫눈에 반한 여인과 똑같은 얼굴을 한 서인경(임수정)을 만나 사랑놀음까지 시작하는데···.
 
◇ `파라다이스 목장` 1~4회 tvN 오전 11시
 
케이블 채널 tvN이 마련한 세 번째 드라마 다시보기는 SBS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이다. `파라다이스 목장`은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심창민이라는 이름으로 연기자 변신을 선언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심창민이 맡은 한동주는 결혼 6개월 만에 이혼한 전처 이다지(이연희 분)와 6년 후 재회하지만 다시 삼각관계에 빠진다.
 
◇ `시크릿가든` 올리브 낮 12시

전국을 강타한 인기 드라마 `시크릿가든` 후반부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 `주원앓이`로 전국을 강타한 `시크릿가든`이 4일과 5일 오후 12시부터 5시간 동안 11회부터 20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 `내 깡패 같은 애인`

◇ `내 깡패 같은 애인` 채널CGV 오후 10시

삼류건달 동철(박중훈 분)은 옆집에 이사 온 여자 세진(정유미 분)이 자신에게 기죽지 않는 모습이 새삼 놀랍다. 취업전선에 뛰어든 깡만 센 여자 세진 역시 꼬박꼬박 옆방여자라 부르며 아는 척 하는 동철이 싫지만은 않다. 깡 없는 깡패와 깡만 센 여자, 두 남녀의 반 지하 반 동거 이야기.


                                                             <제공 : 이데일리 SPN 방송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