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상 `15kg 감량` 다이어트 비결은 `양파`..양파물·쉐이크 만드는 방법은?

김민화 기자I 2014.10.17 00:35:00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그룹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이 최근 15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유현상은 1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결로 양파를 꼽으며 `생양파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슈퍼푸드를 주제로 진행된 `기분 좋은 날`에는 코미디언 배연정, 가수 유현상, 송미연 교수, 이승남 전문의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유현상이 15kg 감량 비법으로 ‘양파’를 꼽았다 (사진=MBC ‘기분 좋은 날’ 캡처)
이승남 전문의는 “식사 전에 양파를 반 개만 먹어도 살이 빠진다”고 말했고, 유현상은 “한창 다이어트 할 때는 하루에 생양파 2개 정도 먹었다”고 밝혔다.

유현상은 “다이어트를 위해 양파물을 항상 가지고 다녔고, 양파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다”며 15kg 감량 비결인 양파물과 양파 쉐이크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양파물은 양파(껍질째)와 물을 1:1로 넣고 삶아 즙을 내면 된다. 양파 쉐이크는 양파 껍질을 우린 물에 통 양파와 견과류를 넣고 갈아주면 되는데, 양파 맛이 거북할 경우 두유나 요구르트를 함께 갈면 좋다.

▶ 관련기사 ◀
☞ 청와대로 향한 `삐라`, "다 털렸숑? 각하! 제 카톡 좀 엿보지 말아주세요"
☞ “납치됐다” 허위 신고, 경찰 위자료 305만원 손배소 제기
☞ `몸짱 女神` 배우 정인혜 머슬마니아 비키니 여신 등극
☞ 이명박 前 대통령 외아들 시형씨 9일 비공개 결혼..아내는 의사집안 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