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야', '천수정 이뻐' 호평 속 두자릿수 시청률에 '한걸음 더!'

김은구 기자I 2008.07.12 11:22:56
▲ MBC '개그야'의 '천수정 이뻐' 코너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MBC 개그프로그램 ‘개그야’가 ‘천수정 이뻐’ 코너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을 등에 업고 두자릿수 시청률에 한걸음 다가섰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개그야’는 8.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4월 기존 일요일에서 금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뒤 최고 시청률로 10%까지는 불과 1.4%포인트 남겨뒀다.

이날 방송 후 ‘개그야’ 시청자 게시판에는 정성호와 천수정이 꾸미는 ‘천수정 이뻐’ 코너에 대한 호평이 줄을 이었다.

한 시청자는 “(정성호와 천수정은) 환상의 콤비다. ‘개그야’에서 제일 재미있는 코너다”며 “앞으로도 멋있고 예쁘고 든든한 코너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TNS미디어코리아 조사에서는 이날 ‘개그야’의 시청률이 8.3%로 나타났다.

▶ 관련기사 ◀
☞정실장, 매니저 역 섭외 1순위...'개그야' 출연, 이범수 계보 잇는다!
☞박준형, 촛불집회 물대포진압 패러디...'개그야' 4주 연속 '웃찾사' 제압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 이적효과?..'개그야' 3주 연속 '웃찾사' 제압
☞'개그야' 이적 오지헌 "'개콘' 안전하지만 친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파"
☞'개그야' 새 코너 'A.E 수정', 중독성 강한 단순대사 인기...'심상찮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