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MBC ‘개그야’가 ‘천수정 이뻐’ 코너의 호평, ‘리얼개그 진짜야?’ 코너의 네티즌 참여를 이끌어내며 시청률 상승세를 탔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개그야’는 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기록한 6.8%보다 1.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개그야’의 상승은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SBS 금요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와 맞대결에서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시청자들은 천수정, 정성호가 꾸미는 ‘천수정 이뻐’와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 오정태가 출연하는 ‘리얼개그 진짜야?’ 코너에 호응을 보냈다.
한 시청자는 ‘천수정과 정성호의 팀워크와 연기력이 빛난다. ’천수정 이뻐‘라는 유행어도 중독성 있다’고 ‘천수정 이뻐’ 코너에 대해 호평했다.
또 이날 시청자 게시판에는 ‘리얼개그 진짜야?’의 시청자 퀴즈에 대한 답을 적은 글들도 적잖이 올라왔다.
TNS미디어코리아 조사에서는 이날 ‘개그야’가 7.4%의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 관련기사 ◀
☞'개그야' 시청률 하락 불구 6주 연속 '웃찾사' 제압
☞정실장, 매니저 역 섭외 1순위...'개그야' 출연, 이범수 계보 잇는다!
☞박준형, 촛불집회 물대포진압 패러디...'개그야' 4주 연속 '웃찾사' 제압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 이적효과?..'개그야' 3주 연속 '웃찾사' 제압
☞'개그야' 이적 오지헌 "'개콘' 안전하지만 친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