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힐튼가 상속녀' 패리스 힐튼, 방한 중 숙소는 하얏트호텔?

김정욱 기자I 2007.11.08 00:33:35
▲ 패리스 힐튼이 숙소 앞까지 따라온 취재진을 향해 V자를 그려보이고 있다.


[이데일리 SPN 김정욱기자] '할리우드 최고의 이슈메이커' 패리스 힐튼이 4박5일 일정으로 한국을 찾았다.

휠라코리아 초청으로 방한한 패리스 힐튼은 7일 오후 10시25분 대한항공 6710편으로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힐튼은 입국장에서 나와 그녀를 기다린 팬과 취재진들을 향해 짧은 시간 포토타임을 갖고 숙소로 향했다.

동생인 니키 힐튼과 함께 일본을 거쳐 한국을 찾은 패리스 힐튼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호텔을 숙소로 정하고 하룻밤을 보낸 뒤 다음날인 8일 본격적인 방한 일정에 돌입한다.

8일에는 지상파 연예프로그램 녹화가 예정돼 있으며, 그 밖에 시간에는 서울시내를 둘러보는 등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입국 셋째날인 9일에는 오전 11시 숙소인 하얏트 그랜드 호텔에서 휠라코리아가 주관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오후에는 롯데백화점 휠라매장에서 팬사인회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또 같은날 밤에는 청담동의 한 클럽에서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자선파티에도 참석할 예정으로 있다.

또, 입국 나흘째인 10일에는 개인활동에 관한 공식 기자회견을 갖고, 1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LA로 출국할 예정이다.

1981년생인 패리스 힐튼은 세계적 호텔가문인 힐튼가의 상속녀로 폭스TV의 리얼리티쇼 '심플라이프' 시리즈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이슈 메이커로 떠올랐다. 막대한 부를 소유한 힐튼은 자유분방한 성격과 파격적인 행동으로 각종 사건 사고에 연루돼 사람들의 지탄을 받으면서도 미국 미디어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 관련기사 ◀
☞[VOD]특명, '패리스 힐튼'을 잡아라!
☞[포토]잠에 취한 패리스 힐튼, '너무 피곤해요~'
☞[포토]밝은 미소의 패리스 힐튼, '한국에도 파파라치가 있네~'
☞[포토] '할리우드 최고 스타' 패리스 힐튼, 팬 서비스도 최고!
☞패리스 힐튼, 7일 첫 방한... 4박5일간 체류

▶ 주요기사 ◀
☞김현주의 '인순이는 예쁘다' 첫방 5.4%... '로비스트' 시청률만 손해
☞비욘세, 8일 전세기 타고 방한...게스트 없는 순수단독 공연 기대만발
☞옥소리, 간통혐의 경찰조사 앞두고 변호사 돌연 교체
☞간통혐의 옥소리, 박철-성악가 정씨와 경찰서 3자 대면할 듯
☞'태사기' '왕과 나' '이산', 치열한 경쟁 속 빛나는 사극 조연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