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지, 직접 입 열었다… "문원 의혹 모두 사실 아니다" [전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07.09 07:44:33

문원 둘러싼 의혹 반박
"관련 의혹 소속사와 확인"
"시간 갖고 지켜봐달라"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각종 논란에 휩싸인 예비신랑 문원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문원(왼쪽)과 신지
신지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최근 제 결혼 소식으로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며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신지는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며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며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내년 상반기 결혼 계획을 밝힌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은 양다리 의혹, 불법 부동산 영업 의혹, 학창시절과 군 복무 시절 괴롭힘 의혹을 받았다.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검증 과정을 거쳤고, 지난 8일 모두 사실무근임을 확인했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신지 소속사는 “협의의혼서를 확인한 결과 불미스러운 사유는 없었고, 전 부인 또한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응원한다는 뜻을 전해왔다”며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사랑하며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있다. 신지의 의견을 존중한다”고 전했다.

신지 입장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