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아는형님' 전현무, 이수근과 꽁트 '환상의 호흡'

정시내 기자I 2019.06.29 00:00:25
‘아는형님’ 전현무. 사진=JTBC ‘아는 형님’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전현무와 이수근이 찰떡 콩트를 선보였다.

29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방송인 전현무와 강지영 JTBC 아나운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아나운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이 방송과 관련된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현무는 형님들 중 유독 절친한 이수근을 공격하며 퍼부으며 큰 웃음을 전했다. 이날 전현무와 이수근은 즉석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한 편의 콩트를 완성시켜 찰떡같은 호흡을 뽐내기도 했다. 강지영 아나운서 역시 신입사원 시절 겪었던 흑역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자진 폭로로 웃음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이상민은 뜻 밖의 고백으로 웃음을 안겼다. 바로 최근 서장훈과 ‘아는형님’ 녹화 대기실을 따로 쓰기 시작하면서 살이 쪘다는 것.

다른 형님들은 “그동안 서장훈 때문에 입맛이 없었던 것 아니냐”라며 짓궂은 몰이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의외의 이유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상민이 살이 찌기 시작한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전현무-강지영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JTBC ‘아는형님’은 6월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