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故 김주혁 빈소 찾았다 '마지막 길.. 애도'

정시내 기자I 2017.11.02 00:00:01
송중기, 고 김주혁 조문.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송중기가 고(故)김주혁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송중기는 1일 오후 고 김주혁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을 방문해 고인을 추모했다.

전날 송중기는 송혜교와 뜨거운 화제 속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차태현 등 지인들은 송송 커플의 결혼식 참석 후 김주혁의 빈소를 찾기도 했다. 이에 결혼식을 마무리한 송중기도 신혼여행이 아닌 김주혁의 빈소로 향해 애도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오후 4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한 아파트 앞 도로에서 벤츠 SUV 차량을 직접 몰고 가다 그랜저 승용차를 추돌하고 인도로 돌진해 전도사고로 숨졌다. 김주혁은 사고 차량에서 구조돼 건국대 병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을 했으나 오후 6시30분께 사망했다.

경찰은 김주혁 사망원인에 대해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손상으로 심근경색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다만 심장 이상이나 약물에 의한 사망 가능성이 있는 만큼 조직 검사를 할 예정이며 검사 결과는 일주일 정도 후에 나올 전망이다.

한편 발인은 2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장지는 충남 서산에 있는 가족 납골묘다.

배우 김주혁 사망

- 故 김주혁 최종 사인, 머리 손상.. `벤츠 차량 감정 중` - 경찰, 故 김주혁 차량 블랙박스 영상 공개.."조수석 밑에서 발견" - 故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 국과수 부검에도 '불명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