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좋은 연애 연구소’ 김지윤 소장이 솔로들을 위한 연애 특강을 진행했다.
김지윤은 12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스타특강쇼’에 출연, 외로운 솔로 남녀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해 방청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윤은 “많은 여성들이 ‘모든 것을 갖춘 짝은 어디엔가 있지만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런 짝은 이 세상 어딘가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만날 수 없는 것”이라며 솔로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특히 그는 “백마 탄 왕자님은 말 타다 떨어져 죽은 지 오래다. 기다린다고 오지 않는다”며 현실적인 연애 비법을 공개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내가 솔로인 이유가 있었군”, “아, 연애하고 싶다”, “마인드를 바꿔야겠어”, “백마탄 왕자님은 이 세상에 없구나”, “남친 사귀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지윤은 자신의 화려한 연애 경험담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 관련기사 ◀
☞ 연봉 10억 토익강사 유수연, 성공비결은 무엇?
☞ 혜민스님, 30일 고려대서 마음치유 콘서트
☞ 직장 내 루머 1위, '사내 연애사' 앞지른 '이직과 퇴사'
☞ 박재범 “보라 아니면 연애할 생각없다” 깜짝 고백
☞ 롯데百, `혜민 스님의 힐링 캠프` 진행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