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뱅크,연 8.5% 금리 적금 선착순 1만좌 출시

김나경 기자I 2024.11.07 17:41:45

서울 가산디지털금융센터, 화성 동탄금융센터 오픈 기념 고금리 적금 판매 이벤트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아이엠뱅크(구 대구은행)가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해 연 8.5% 고금리 적금을 1만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아이엠뱅크는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엠뱅크는 올해 5월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역외점포인 강원도 원주지점을 개점한 데 이어 오는 12월 서울특별시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동탄금융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더쿠폰적금은 아이엠뱅크 앱을 처음 이용한 고객에게 조건 없이 연 8.5%금리를 제공한다. 1인당 월 1000원~ 20만원 사이 납입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등록을 통해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다.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상품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거주 지역과 상관 없이 아이엡뱅크 앱에 가입하면 된다. 네이버 검색 포털에서 ‘iM뱅크’ 를 검색해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색 페이지 상단 ‘2024이벤트 모아보기’ 클릭 후 노출되는 더쿠폰적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받기’를 완료하면 금리 쿠폰이 발급되며, 이벤트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손대권 아이엠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시중은행 전환 및 새로운 지점 개설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협업체와 마케팅을 진행해 전국구 고객들과의 다방면으로 만나고자 한다”며 “올해 연말 개점 예정인 수도권 지역 또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가 수도권 리테일 점유율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