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천안 다문화·외국인 어린이들에 ‘배구 추억’ 선물

김나경 기자I 2024.11.08 14:45:09

현대캐피탈 농구팀 스카이워커스, 10일 홈 경기에
천안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에스코트 키즈’ 활약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현대캐피탈 배구팀 스카이워커스가 오는 10일 홈 경기에 천안시 내 다문화, 외국인 가정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카이워크 투게더(Skywalk Together)’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8일 현대캐피탈에 따르면 ‘스카이워크 투게더’는 현대캐피탈이 천안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연고지인 천안의 다문화, 외국인 가정 어린이들에게 배구를 통한 새로운 꿈과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로 활약한다. 경기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선수들과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캐피탈은 모든 참여 어린이 가족의 가족사진을 촬영한 뒤 이를 액자로 제작해 선물하고,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다양한 굿즈는 물론 경기 중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식사와 간식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전 세계 14개국에서 활발하게 해외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현대캐피탈의 특성을 바탕으로 스카이워커스의 연고지인 천안에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했다”며 “스카이워크 투게더 프로그램이 천안의 다문화, 외국인 가정 아이들에게 배구를 통해 새로운 꿈과 추억을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