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클린업' 출시

김혜미 기자I 2025.11.27 17:26:51

양면흡입 및 3방향 토출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공기청정기 클린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클린업(사진=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클린업은 가정, 사무실, 운동시설, 매장 등 최대 100m²의 넓은 공간까지 사각지대 없이 공기를 청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양면에서 오염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좌·우 3방향으로 청정 공기를 토출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기청정 성능도 한층 강화했다. 프리필터와 듀얼플러스필터(집진+탈취)로 구성된 ‘3 레이어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애완동물 털, 꽃가루, 이불먼지 등 큰 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공기청정기 클린업은 필요와 환경에 따라 4가지 운전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오토 모드는 실내 공기질을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고 터보 모드는 최대 풍량으로 20분간 강력하게 청정한다. 정음 모드는 최저 풍량으로 조용한 운전을 지원하며 수동모드는 풍량 버튼을 통해 1~4단계까지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필터 커버가 열리면 ‘커버열림’ 표시등과 부저음이 즉시 작동해 사용자가 이상 상황을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작동이나 어린이·반려동물에 의한 실수도 예방해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히든휠을 적용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감지해 4단계 색상으로 표시, 현재 공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