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주상복합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내달 분양

정병묵 기자I 2018.04.27 15:13:07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포스코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대지면적 1만5665㎡에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 규모다. 지상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로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된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공원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거주 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인천 주요 지역과 서울 접근성이 좋다.

SM1블록과 SM3블록 사이에는 대형 쇼핑몰인 트리플 스트리트·현대 프리미엄 아울렛·홈플러스 등이 있으며, 해돋이공원·미추홀공원·누리공원이 단지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해송초·송원초·해송중·박문여고 등의 학군도 도보권에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도 많다.

코오롱글로벌 본사·포스코글로벌 R&D센터·한국단지공업P&D센터·한국생산기술연구원·삼성바이오에피스 등 유수의 기업들이 가까이에 있다. 또한 단지 인근 11공구 내 약 99만㎡의 부지가 바이오허브로 확대될 예정에다, 송도 세브란스 병원도 건립을 앞둬 향후 해당 산업 종사자들의 대규모 유입도 예상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권에 역, 쇼핑시설, 마트 등이 있고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꾸며져 있어 투자수요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판매시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의 핵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