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 IDEA 어워드서 2개 제품 수상

김정유 기자I 2018.09.20 20:00:00
‘IDEA 2018’ 본상을 수상한 웅진렌탈 클래식정수기(왼쪽)와 이지가습공기청정기. (사진=웅진렌탈)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웅진렌탈은 자사 ‘클래식 정수기’와 ‘이지 가습공기청정기’가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 주관 디자인어워드 ‘IDEA 2018’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들은 미니멀 디자인과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클래식 정수기는 27cm의 소형 디자인과 간결한 버튼으로 미니멀 트렌드를 구현했다. 직관적인 터치 버튼이 반영된 조작부는 주 기능과 부가 기능 구역을 분류해 편리하다. 파우셋 LED 라이팅을 출수구에 적용해 야간에도 쉽게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다.

이지 가습공기청정기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을 종합해 실용성을 키웠다. 가습용 급수구를 상단에 배치해 물 보충이 용이하며 물이 지나는 곳을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4단계 LED 라이팅으로 실내오염도와 습도를 보여준다. 또한 유럽 EN인증기관인 스위스 필 테크 인증 ‘H13 헤파필터’와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탈취필터가 각각 분리돼 관리도 쉽다.

정성모 웅진렌탈 제품디자인담당 과장은 “이번 수상으로 웅진렌탈의 디자인 역량과 경쟁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제품 본질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웅진렌탈 고유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