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셀시어스 홀딩스, 뛰어난 스토리 가진 기업…매수 의견-골드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효은 기자I 2025.09.11 20:21:04
[이데일리 최효은 기자] 골드만삭스는 11일(현지 시간) 에너지 음료 생산기업인 셀시어스 홀딩스(CELH)의 투자의견을 게시했다.

보니 헐조그 골드만삭스 애널리스트는 셀시어스 홀딩스의 투자의견을 ‘매수’로, 목표주가를 72달러로 제시했다. 이는 전날 종가 대비 28%의 상승 여력을 의미한다.

헐조그 애널리스트는 “가장 뛰어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셀시어스 홀딩스는 물량 증가에 기반한 매출 성장과 마진 확대라는 긴 성장 경로가 예측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나 경기 순환적인 성격의 회사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도 성장하고 점유율을 확대하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셀시어스 홀딩스의 주가는 올해 들어 두 배 이상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험 대비 주가수익률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앞으로 몇 년간 추가적인 점유율 확대와 마진 확대로 주가 역시 재평가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현재, 셀시어스 홀딩스가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는 점유율은 17.3%다. 회사는 최근 알라니 누(Alani Nu)를 인수했는데, 이 또한 점유율 상승에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평가로, 셀시어스 홀딩스의 주가는 프리마켓에서 2.67% 상승해 57.7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