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티볼리의 월간 내수판매 5000대 달성을 기념한 것이다. 지난 21일 티볼리 동호회 회원 120여명은 평택공장을 방문, 차체 및 조립공정을 견학하며 제작과정을 직접 살펴봤다.
쌍용차는 앞서 지난 14일에도 렉스턴 W 동호회 회원 120여 명을 대상으로 견학을 실시했다. 동호회 회원들에게 라인투어 전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회사 현황에 대해 브리핑도 했다.
동호회 회원들은 견학을 마친 뒤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대화의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으로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박진원(35)씨는 “오너로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티볼리 소식에 늘 뿌듯함과 반가움을 느끼고 있다”며 “티볼리처럼 좋은 모델 출시를 통해 쌍용차의 선전이 이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동호회 대상 공장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계절별 아웃도어 행사와 신차 발표회 등 주요 행사에 고객들을 우선 초청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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