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유학 시그널 콘서트' 개최… 가수 에릭남 초대

권오석 기자I 2018.10.10 20:00:00

14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콘서트장서 개최

(사진=edm유학센터)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edm유학센터가 가수 에릭남과 함께하는 ‘유학 시그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edm유학센터가 어학연수·유학·미래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14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00호 콘서트장에서 열린다.

edm세계유학박람회와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학·석사 유학 및 초·중·고유학과 어학연수 등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가수 에릭남이 직접 자신의 유학·어학연수 경험 노하우를 전달하고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상담해주는 ‘유학시크널토크’ 코너도 마련된다. 또 에릭남의 인기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꿀보이스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에릭남의 ‘유학 시그널 콘서트’는 edm세계유학박람회와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에 참가한 학생들 중 현장에서 학교를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티켓 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유학박람회 또는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뒤, 현장에 참가해 학교를 등록하고 티켓을 받으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