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랙야크 "나우매거진, 서울국제도서관 참가"

성세희 기자I 2018.06.14 18:42:42
나우매거진이 오는 20일부터 닷새간 열리는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 (사진=블랙야크)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블랙야크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나우(nau)가 격 계간지로 발행하는 잡지 ‘나우매거진(nau magazine)’로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우매거진은 1호 포틀랜드편에 이어 올봄 2호 타이베이편을 발행했다. 이 잡지는 다양한 도시와 사람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의 방향성을 탐구한다. 이 잡지는 브랜드 제작 잡지 중 최초로 독립 서점에 입점해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또 외국 유명 서점에서 영문판으로 출간되는 등 나의 주제에 집중한 내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울국제도서전은 오는 20일부터 닷새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책의 확장’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도서전은 매체 경계를 넘어 범위를 넓혀가는 책의 오늘과 내일을 내다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나우는 이번 국제도서전 참가를 통해 나우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문화로 확장시켜 소통하고자 했다.

나우는 브랜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나우매거진 SNS 계정도 통해 국제도서전 참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 15명에게는 국제도서전 모바일 입장권과 나우매거진-타이베이편을 선물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