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베버리지 '랄리에 샴페인' 3종 국내 첫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11.13 11:26:41

구획별 양조법 적용…섬세하고 균형 잡힌 맛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부티크 샴페인 하우스의 ‘랄리에 샴페인’ 3종을 국내 첫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랄리에 제품 3종 (사진=트랜스베버리지)
랄리에는 구획별 양조법을 통해 매년 새로운 수확의 특성과 각 떼루아(토지·토양·기후)의 독특한 개성을 살려 섬세하고 균형 잡힌 맛과 향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랄리에는 각 구획의 떼루아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포도밭을 작은 구획(plot)으로 나누어 각 구획에서 자란 포도를 별도로 양조하는 파셀레어(Parcellaire)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플렉시옹(REFLEXION) R.020은 매해 수확의 차이를 살리면서도 특정 스타일과 품질을 유지하는 논 빈티지 (NV, Non-Vintage) 블렌드 제품이다.

랄리에 로제(ROS?)는 강렬한 신선함이 우아하고 섬세한 산미와 약간의 짭짤한 느낌이 특징이다. 제품은 2022년 뉴욕 국제 와인 대회에서 올해의 브뤼 샴페인 생산자로 선정되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S) 각종 국제 대회 수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랄리에 만의 장인정신으로 섬세하게 만들어낸 랄리에 샴페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랄리에가 주는 강렬한 우아함으로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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