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11월 ‘올영픽’ 선정…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11.07 13:33:19

한정 기획 출시 및 최대 51%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린뷰티 에스네이처는 11월 올영픽에 선정되어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에스네이처는 △아쿠아 스쿠알란 라인 △오아시스 라인 △아쿠아 라이스 라인 등 베스트 상품들을 올영픽 특별 기획 및 할인가로 선보인다.

에스네이처의 수분천재라인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클린뷰티를 수상할 만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건강한 올리브에서 단, 0.2%만 얻을 수 있는 피지 구조와 유사한 스쿠알란 성분이 150,000ppm이 함유되며 판테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8종 등이 함유된 포뮬러로 탁월한 유수분 밸런스 케어와 속보습,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수분크림이다.

에스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11월 올영픽에 선정되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다양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계속해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과 제품개발에 집중하여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