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쉘석유, 소형 화물트럭용 엔진오일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18.10.10 18:14:28
한국쉘석유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멀티 5W-40’ 출시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한국쉘석유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국쉘석유(002960)는 소형 화물 트럭용 합성엔진오일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멀티 5W-40’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 ‘쉘 리무라’에서 출시한 소형 화물 트럭용 합성엔진오일이다. 소형 트럭의 도심 주행시 교통 체증으로 인한 잦은 정차, 반복 시동, 장시간 엔진 공회전, 다양한 화물 적재 환경에서 발생하는 차량 스트레스 상황에서 엔진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다.

특히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이 적용돼 정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해당 기술은 합성 기유와 고품질의 첨가제 패키지가 엔진 오일 수명을 지속하고 차량 고장으로 인한 운휴시간 발생 위험 감소를 돕는다.

또 이번 제품의 합성 기유는 정차와 시동을 반복하는 도심 주행 환경에서 생성되는 슬러지(sludge) 축적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한다. 첨가제 패키지에 적용된 청정 분산제는 엔진의 청정성을 향상시켜 다양한 중량의 화물을 운송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침전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한국쉘석유는 이번 제품 출시를 맞아 ‘쉘 보증 모바일 앱(App)’ 회원 가입 및 소형트럭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현대 포터Ⅱ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증 프로그램은 제품 사용 후 엔진 이상 발생 시 1만㎞의 보증거리 또는 6개월 주행기간(선도래 기준)에 따라 수리비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하는 제도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대 포터Ⅱ(1명)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1박스(10명) △편의점 1만원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강진원 한국쉘석유 사장은 “국내 자영업자들의 사업을 지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소형 트럭용 엔진오일 출시를 비롯해 보증 프로그램과 경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형 트럭 운전자들에게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이번 제품을 통해 도심 주행 스트레스 속에서도 자신의 차량이 보호받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