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치킨 배달 중 닭다리 '냠냠'…닭뼈 버리고 도망친 배달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로원 기자I 2025.12.09 19:42:23

손님 치킨 몰래 빼먹은 배달원 CCTV 포착
제보자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었다"

[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손님이 주문한 치킨에서 닭다리를 몰래 꺼내 먹는 배달원의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포착돼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8일 JTBC ‘사건반장’은 경기도 고양시 한 복합주거단지에서 관리인으로 일하는 A씨가 제보한 황당한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엘리베이터 CCTV에 담긴 영상에는 지난 2일 저녁 치킨 배달을 위해 아파트로 들어선 한 배달원의 모습이 담겼다.

건물 입구에서 음식 봉투를 뒤적이던 배달원은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자마자 치킨 닭다리를 꺼내들었다.

올라가는 동안 열심히 치킨을 뜯던 그는 먹고 남은 뼈를 엘리베이터 구석 바닥에 버린 뒤 사라졌다.

이에 A씨는 “치킨 뼈 하나가 엘리베이터 바닥에 떨어져 있는 것이 수상해 CCTV를 확인하다가 해당 장면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어 “배달하는 과정에서 엄청 자연스럽게 치킨 다리를 빼 먹었다.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 매우 잘 빼 먹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젠 배달도 못 시켜먹겠다”, “한국 사람이면 엘리베이터에 CCTV 있는 거 다 알텐데 저런 행동을 했다고?” “다른 부위도 아니고 닭다리를 금방 들통날 짓을 하네” “일부 저런 사람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배달기사까지 욕먹는 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