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 준공

박경훈 기자I 2024.11.06 16:56:52

서해안 영구 오션뷰 조망, 쾌적한 생활환경 제공
2025년 하반기 제3연륙교 개통, 서울까지 30분
차량 5분 거리 공항철도 운서역 위치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오션뷰와 시티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인천 영종도에 등장했다.

‘영종 테이튼오션’ 조감도. (자료=㈜사람을품다)
시행사인 ㈜사람을품다는 서해안의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을 건설경기 악화로 많은 현장들의 공사 중단 위기 속에서도 지난달 8일 부로 사용승인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에 자리 잡고 있다. 총대지면적 3054㎡,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47~94㎡, 총 164실이다.

거실 팬트리, 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대규모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아일랜드 식탁, 복층형 다락 서비스 면적으로 공간활용성도 높였다. 기존의 옵션이었던 냉장고,세탁기,건조기 등에 각 방과 거실에 풀옵션 에어컨과 식기세척기까지 무상 옵션으로 제공한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시티뷰와 오션뷰를 품었다. 단지 바로 앞은 아름다운 서해안이 위치해 서해를 영구 조망할 수 있다. 주변 녹지 비율도 우수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교통과 교육, 편리한 생활환경 인프라까지 우수한 입지 조건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다.

2025년 하반기 제3연륙교의 개통으로 경인 고속도로의 진입이 단축된다. 차량으로 여의도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차량 5분 거리에 공항철도 운서역이 자리해 서울역 등 서울로의 진출이 편리하다.

향후 공항신도시에서 영종하늘도시를 거쳐 제3연륙교를 잇는 도심철도 영종 트램 라인도 신설될 계획이다. 특히 인천광역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인천도시공사가 협력해 개발 계획을 추진한 결과 영종 테이튼오션 인근에 특별계획구역 110만평 유보지가 바이오특화단지로 확정됐다.

명추국 ㈜사람을품다 회장은 “‘소비자의 이익을 추구한다’는 모토 아래 영종 테이튼오션은 시공사와 시행사가 협력해 최고급 마감재와 재질 등을 사용해 시공했디”며 “최상의 입지 및 우수한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도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