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이영어는 온·오프라인 수업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으로 영어 6가지 영역 개별 맞춤 학습을 진행하고, 완전학습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완벽한 학생 관리 자동화 프로그램 제공한다.
하브루타 학습법을 바탕으로 상위 0.1%의 핵심역량인 메타인지를 높일 수 있는 참여형 수업 구성과 추가 수업 등 예·복습 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해 완전학습을 실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AI 관리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관리가 필요한 학생에게 솔루션과 관리자 개입 시점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전송한다. 관리자는 이 정보를 바탕으로 학습 레벨 및 시간 조정, 영역별 보충학습 진행 등 데이터 기반의 1:1 개별 맞춤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클라이교육은 자사 에듀테크 기술을 활용해 성공 학원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자동화시켜, 인력 개인의 역량에 의존하지 않고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누가 관리하든 똑같은 결과를 만드는 관리 자동화 학원 시스템을 개발해 최근 관련 특허 2건을 출원한 바 있다.
이효정 클라이교육 대표는 “세이브 매트릭스가 데이터 야구 시대를 열었듯, 인공지능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학생 관리는 관리형 학원의 새 지평을 열 것”이라며 “완벽한 관리에서 완전한 학습결과가 나온다는 생각으로 AI 관리시스템을 고도화하는데 앞으로도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불경기 속에서도 단기간 내 가맹학원 100호점을 돌파하는 등 기존 인력의존형 학원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연내 500호점 오픈이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이교육은 오는 3월 학생의 집중력까지 컨트롤하는 신개념 수업방식 ‘강의통제시스템’, 영어학습의 본질을 바꾸는 ‘스위치NH학습법’ 등 특허 출원한 학습법을 포함해 한층 더 진화된 클라이영어 2.0 버전을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