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정세영 마죠리카 마죠르카 대리는 “일본 10대~ 20대 사이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모델 겸 배우 티나 타마시로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모델로 처음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이 유튜브를 이용하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한 것 같다”고 밝혔다.
매직 피타고라 메이크업 영상은 일주일이 지난 현재 130만 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
마죠리카 마죠르카 관계자는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도 자사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을 활용해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이 디지털과 함께 자라난 밀레니엄 세대들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재미’를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이 가치있게 여길만한 경험을 만들어 주고 보여주어 더욱 브랜드와 친숙하게 만드는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