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죠리카 마죠르카, `피타고라 판타지` 아시아 공개 이틀만에 100만뷰 돌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6.11.15 16:06:48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매직 피타고라 메이크업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정세영 마죠리카 마죠르카 대리는 “일본 10대~ 20대 사이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모델 겸 배우 티나 타마시로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모델로 처음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이 유튜브를 이용하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한 것 같다”고 밝혔다.

매직 피타고라 메이크업 영상은 일주일이 지난 현재 130만 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스페셜 매직 메이크업 영상은 수줍은 소녀가 우연히 발견한 ‘마죠리카 마죠르카’라고 쓰여진 마법의 책을 펼치며, 메이크업 스토리가 시작된다. 첫 장을 넘기는 순간 떨어지는 깃털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114개 아이템이 루브 골드버그 장치와 함께 역동적으로 움직인다. 소녀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순서대로 체험하는 신나는 모험을 경험한다. 수줍었던 소녀는 마죠리카 마죠르카 매직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점차 사랑스러운 마죠걸로 변신하는 내용이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관계자는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도 자사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을 활용해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이 디지털과 함께 자라난 밀레니엄 세대들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재미’를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이 가치있게 여길만한 경험을 만들어 주고 보여주어 더욱 브랜드와 친숙하게 만드는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