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ON 4인 파트너(김선상, 이시후, 이용철, 이재선)는 전문성과 투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해진 시간에 무료로 증권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김선상 파트너와 이시후 파트너는 주식시장 개장 전인 오전 9시, 이데일리ON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각각 방송을 진행한다. 김선상 파트너는 ‘1등급 대장주 매매’를 주제로 현금 비중 조절과 수익 극대화 전략을 소개하고, 이시후 파트너는 ‘깃발매매기법’을 활용해 시장 전반을 분석하며 실전 투자 노하우를 전한다.
장중에는 오후 2시, 이용철 파트너가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유망 종목을 소개한다. 그가 출연하는 이데일리TV ‘마켓나우 3부-1313챌린지’ 코너 역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 마감 직전인 오후 3시(목요일 제외)에는 이재선 파트너가 ‘돈이 되는 마감전략’ 코너를 통해 당일 주요 이슈와 다음날 투자 포인트를 짚어준다.
이데일리ON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무료 투자 정보 서비스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증권 정보를 제공해 투자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ON의 증권정보 서비스는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