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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발대식은 청년층 휴대폰결제 이용자 확대를 위한 첫걸음이자, MZ세대와 산업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특히, 협업 파트너로 참여한 디지털 콘텐츠 기업 굿워크랩(대표 신상영)은 홍보단을 대상으로 콘텐츠 기획 특강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해 블로그와 유튜브 등 주요 플랫폼에서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하는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홍보단원들은 휴대폰결제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전 콘텐츠 제작 감각을 익힌 뒤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앞으로의 홍보 활동에 대한 기대와 각오를 다졌다.
김지형 협회장은 “이번 홍보단 활동은 단순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젊은 세대의 시선으로 휴대폰결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중요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며 “홍보단원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시각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휴대폰결제 시장 확대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