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커머스 사업은 전년 동기대비 취급고(판매량)가 3.5%, 영업이익은 400% 이상 증가하며 질적·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다만 매출은 위수탁 중심 운영에 따른 직매입 상품 비중 축소 등으로 소폭 감소한 665억원을 기록했다.
KT알파 쇼핑은 ‘이수정의 수정샵’, ‘최현우의 초이스’, ‘류상의 위대한 쇼픽’, ‘굿굿쇼’, ‘패션 체크’, ‘시크릿 S라인’, ‘다이나믹스타일’, ‘셀럽의 선택’ 등 간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전략 브랜드를 대거 선보였다.
향후 KT 문자 기반 커머스인 ‘K딜’과 KT멤버십 앱 내 쇼핑 서비스인 ‘쇼핑라운지’를 통합·개편하는 한편, KT그룹의 마케팅 시너지 집결을 통해 특히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전방위적 광고, 홍보 브랜딩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
모바일상품권 사업은 15만 기업 고객을 확보, 국내 기업향(B2B) 시장 점유율 1위를 확고히 지켰다.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9% 증가한 300억원을 기록했고, 거래량 역시 47% 가량 성장했다.
기프티쇼는 주요 유통사의 통합상품권, 카테고리별 통합상품권 등 신규 상품을 출시하며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여의도자이' 사는 90세 노인, 452억 세금 왜 밀렸나[세금GO]](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35t.jpg)
![오염 강박증 남편과 이혼? [양친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5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