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니코리아, 아모레성수와 협업 ‘사운드 오브 성수’ 팝업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정훈 기자I 2025.07.22 17:42:56

‘아모레성수’에서 몰입형 사운드 체험 팝업스토어 ‘사운드 오브 성수’ 운영
소니 신제품 ‘WH-1000XM6’ 체험 기회 제공
보이는 ASMR 채널 ‘힐링타임즈’와 협업
콘텐츠 ‘사랑을 이뤄주는 성수’ 힐링 제공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소니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의 복합문화공간 ‘아모레성수’와 함께 오는 8월 10일까지 신제품 ‘WH-1000XM6’를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사운드 체험 팝업스토어 ‘사운드 오브 성수’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운드 오브 성수는 내 안의 아름다움을 마주하는 공간을 표방하는 아모레성수에서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의 정교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직접 경험하는 것을 넘어, 사운드와 감정, 브랜드가 연결되는 새로운 방식의 몰입형 체험을 제안한다.

공간을 더욱 깊이 있게 음미할 수 있도록 WH-1000XM6로 아모레성수 곳곳의 이야기들을 듣는 오디오 도슨트 프로그램을 첫 선보이며,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보이는 ASMR 채널 ‘힐링타임즈’와 협업한 ‘사랑을 이뤄주는 성수’ 콘텐츠를 통해 시각적, 청각적으로 고요하고 감각적인 힐링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셉션’, ‘가든라운지 A’, ‘가든라운지 B’ 세 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리셉션은 ‘소리의 시각화’라는 콘셉트 아래, 행잉 구조물에서 수직으로 떨어지는 실들로 소리의 파장이 눈앞에서 퍼져 나가는 듯한 시각적 효과를 연출했다. 이를 통해 WH-1000XM6를 사용하며 경험하게 될 극강의 몰입감과 고요함을 눈으로 먼저 체험할 수 있다.

가든라운지 A는 힐링타임즈의 보이는 ASMR 콘텐츠 ‘사랑이 이뤄지는 성수’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다. 공간 중앙에는 대형 TV와 퍼스널 태블릿을 진열하고 모든 디바이스에 WH-1000XM6 헤드폰을 연결해 방문객들이 헤드폰의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프리미엄 사운드로 콘텐츠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가든라운지 B는 힐링타임즈의 또 다른 보이는 ASMR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쉬폰 커튼으로 내부 공간이 분리돼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WH-1000XM6로 보다 몰입감 있게 콘텐츠를 감상하며 나만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사운드 오브 성수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는 ‘오디오 도슨트 스탬프 이벤트’로, 현장에서 WH-1000XM6를 대여해 오디오 도슨트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각 공간의 QR코드 옆에 마련된 인증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WH-1000XM6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WH-1000XM6 체험 인증 이벤트’다. 아모레성수 공간에서 WH-1000XM6를 착용한 인증샷을 촬영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WH1000XM6, 아모레성수X소니)와 장소 태그에 ‘아모레성수’를 걸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 완료되며, 아모레성수 인스타그램을 통해 5명을 추첨해 WH-1000XM6를 증정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