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팝업스토어 운영

김정유 기자I 2018.04.26 16:05:08
사진=짐월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완구업체 짐월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완구·교구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짐보리의 입체 자석완구 ‘맥포머스’를 비롯해 ‘클릭포머스’, ‘돌체’, ‘레이저페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전국 5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짐월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행사 ‘짐보리 어드벤쳐 빌리지’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존 운영과 함께 구매 고객 이벤트, SNS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합리적인 어린이날 선물 구매와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놀이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다채로운 짐보리 프리미엄 완구·교구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직접 경험해보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