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상공회의소 ‘2016년도 정기의원총회’ 개최

박진환 기자I 2016.02.23 19:03:20
[대전·충청=이데일리 박진환 기자]대전상공회의소는 23일 유성 아드리아호텔에서 상의 회장단을 비롯한 의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정기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박희원 대전상의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새로운 비전을 갖고 힘차게 시작한 제22대 대전상공회의소는 미래인재 육성사업, 희망드림 장학사업 등의 중점사업과 회원 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했다”며 “올해에도 대전상공회의소가 계획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해 사업실적 및 의원변동 사항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전년도 회계결산 및 이익잉여금 처리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한편 대전상의는 이번 총회에서 공석 임원에 대한 보궐 선출을 진행, 부회장에 이승찬 계룡건설산업㈜ 대표이사와 이인영 한온시스템㈜ 대표이사, 정태희 ㈜삼진정밀 대표이사를 임명했다.

또 박미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장, 오상영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대표, 조은구 ㈜동양에스텍 대표이사 등을 상임의원으로 선출, 제22대 대전상의 의원 구성을 최종 마무리했다.

대전상공회의소는 23일 유성 아드리아호텔에서 상의 회장단을 비롯한 의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정기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사진=대전상공회의소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