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코퍼레이션 子 기프트레터, CGV와 영화 관람권 B2B 공급 업무협약

박순엽 기자I 2025.09.17 17:41:50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하이퍼코퍼레이션(065650)의 자회사 기프트레터가 멀티플렉스 영화관 씨지브이(CGV)와 기업 간 거래(B2B) 영화 관람권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프트레터는 CGV 영화 관람권을 기업 고객 대상 B2B 채널에 공급한다. 기업들은 임직원 복지, 고객 사은품, 제휴 마케팅 등 다양한 용도로 영화 관람권을 활용할 수 있다.

(사진=하이퍼코퍼레이션)
CGV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최신 상영 시설과 SCREENX, 4DX 등 다양한 기술특별관을 갖춰 차별화된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기프트레터는 이번 협약으로 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바일 쿠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영화 관람권은 기업 복지 및 마케팅 용도로 활용도가 높아 B2B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프트레터 관계자는 “CGV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영화 관람권을 활용한 모바일 쿠폰 서비스 확대를 통해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프트레터는 400여개 제휴 브랜드와 800여개 협력사를 보유한 모바일 커머스 전문기업이다.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개발 및 판매·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