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궁민X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 특별출연…'천변' 의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12.09 16:31:26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천원짜리 변호사'' 김재현 감독과 인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키스는 괜히 해서!’ 남궁민과 김지은이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사진=SBS)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이 오는 10일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특별출연한다. 김재현 감독과 SBS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천변’ 의리로 ‘키괜’에 출격한다.

두 사람은 ‘천원짜리 변호사’ 속 캐릭터인 천지훈과 백마리로 등장한다. 사진에는 여전히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남궁민과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남궁민이 김지은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 먼 곳을 응시하며 한껏 폼을 잡은 능청스러운 남궁민과 엄지를 번쩍 세운 김지은. 컷마다 두 배우의 최강 케미가 묻어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배우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다시 한번 두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