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JW중외제약, 기업 미디어 플랫폼으로 홈페이지 개편

노희준 기자I 2021.01.06 18:24:11

공식 기업 홈페이지, 미디어 채널로 전면 개편 ‘업계 첫 사례’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JW중외제약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미디어 플랫폼 형태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개요, 제품, 연구개발(R&D)등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경영활동, 제약·바이오 트렌드, 질환정보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뉴스룸을 별도로 운영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미디어 채널로 전면 개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설된 헬스 앤 테크(Health & Tech), 제이더블유 스토리(JW Story) 카테고리가 JW그룹의 콘텐츠 허브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Health & Tech’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질환 정보를 비롯해 JW그룹의 R&D·글로벌 성과,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등의 콘텐츠로 꾸며진다.

‘JW Story’는 환자 치료에 가치를 부여하는 경영으로 창업이념인 생명존중의 정신을 실현하고 있는 JW와 임직원들의 노력을 소개한다.

또한 텍스트 정보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임직원·전문가 인터뷰, 현장 브이로그(Vlog) 등을 제공하고, 콘텐츠 검색과 SNS 공유·구독하기 기능을 강화해 고객과의 미디어 소통 환경을 강화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