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는 주주우대 혜택 강화를 위해 단순 제품 할인이 아닌 자체 브랜드 행사 입장권 등을 통하여 브랜드 본연의 체험 가치를 주주에게 전달할 예정이고 주주용 특별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MTS 내 주주 인증부터 제품 선택, 결제, 배송지 입력 등 전 과정이 통합된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별도 절차 없이 간편하게 우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는 신한투자증권, KB증권, 키움증권, 하나증권의 MTS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증권사의 MTS 내 ‘주주혜택’ 메뉴에서 바로 접속해 동인기연 브랜드몰을 이용할 수 있다. 본 우대 혜택은 기준일 현재 1주 이상 보유한 주주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동인기연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오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주주 여부와 관계없이 일반 고객도 포함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GS 모바일상품권, 배달의 민족 교환권과 같은 사은품이 제공된다.
동인기연 관계자는 “이번 주주우대 개편은 기업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는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실질적인 보답”이라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지속가능한 소통과 주주환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쓸어담는 수준” 연말 다이소 명동…외국인 쇼핑 러시 ‘들썩'[르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0800068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