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크(Aqu’aque) 신라호텔 Art X SEOUL 2025 참여

이윤정 기자I 2025.02.27 14:54:44

브랜드와 예술이 공존하는 세계 체험형 브랜드 팝업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아쿠아크(Aqu’aque)‘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Art X SEOUL 2025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아쿠아크)
Art X SEOUL 2025는 600여 명의 아티스트와 작품, 브랜드가 협업하는 체험형 아트페어로 기존의 틀을 넘어 예술과 예술이 만나고, 기술과 감성이 연결되는 새로운 방식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아쿠아크는 ’회복‘이라는 주제로 두 명의 예술가, 연그레이의 김재연 작가와 김도현 작가와 협업을 진행한다. 예술이 주는 위로와 자연이 가진 치유의 힘, 그리고 뷰티를 통한 지속 가능한 삶이라는 공통된 메시지를 담아, 단순한 제품을 넘어 하나의 철학을 전달한다. 또한 아쿠아크의 디렉팅을 맡은 래핑더메이크의 성지연 대표가 함께해 더욱 섬세하면서도 독창적인 아쿠아크만의 감성과 의미를 극대화했다.

(사진=아쿠아크)
아쿠아크는 겉모습만을 위한 화장품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엄마를 위한, 여성을 위한, 사람을 위한, 사회를 위한, 그리고 지구를 위한 브랜드이다. 물질적 가치를 넘어 삶의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 시각장애인용 음성인식 스크립트 QR을 삽입하는 등 여러 사회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Art X SOEUL에서 아쿠아크의 대표 상품인 ’ABC 레드톡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비건 골든 호호바 오일 100%‘를 비롯한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Art X SEOUL은 서울 신라호텔 11층, 12층에서 진행되며 아쿠아크는 11층의 1132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