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전 5세대 라인업은 하드코어 향상을 위해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강력한 퍼포먼스와 최신 스마트 기술을 넣었다. 또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내장해 게임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 그래픽 작업에도 유용하게 했다. 또 이번 5세대 라인업은 세련된 디자인과 발열 문제 최소화 등 게임 유저등의 니즈를 반영했다.
임철재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자체적으로 조사한 결과 고객 중 80%는 무엇보다 성능을 최우선으로 한다”며 “스펙 옵션과 짧은 배터리 시간, 형편없는 발열 시스템에 반감을 갖고 있어 이를 해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 소프트랜딩 스위치 기반 리전 ‘트루스트라이크’ 키보드는 100% 안티고스팅, 초 단위 응답 시간으로 높은 정확성과 경쾌한 키감을 제공하며 빠른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돼 있다.
|
에이수스는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에 ROG게이밍 노트북 최초로 듀얼 스크린을 탑재해 게임이나 영상 편집 등 고사양 작업 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 최대 인텔 10세대 ‘i9-10980HK’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2080 SUPER’ 그래픽스 처리장치(GPU)를 탑재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최대 4K UHD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끊김없는 성능을 발휘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최근 고성능 노트북, 데스크톱에 대한 수요가 커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 인텔 CPU를 탑재한 ROG 게이밍 제품을 대거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성능 스펙을 탑재해 기존 게이밍 유저 외에도 영상 편집자, 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