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V Biolab, Korea Meditech과 독점 파트너십 체결… 영국 시장 공식 진출

이윤정 기자I 2025.10.01 16:33: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업 BNV Biolab은 영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진출은 Korea Meditech과의 전략적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다.

Korea Meditech은 한국계 영국인 유진아 원장이 이끌고 있다. 유 원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BNV Biolab의 스킨부스터 및 헤어부스터와 함께 SHENB의 Virtue RF, PSI PLUS의 Mark-Vu 등 첨단 장비를 영국 시장에 함께 선보였다.

CCR London 국제 학술대회에서 혁신적 재생 플랫폼 G4PRF-300와 SMPF, BNV EXO, HMPF 소개
지난 9월 22일에는 영국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의료진, 관계자, 기자 및 에디터를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컨퍼런스가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서 BNV Biolab은 G4PRF-300 기반 SCI 논문과 한국 피부·재생 의학의 최신 성과를 공유했다.

이어 열린 CCR London (Clinical Cosmetic & Regenerative) 국제 학술대회에서 유 원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라스 스킨(Glass Skin) 프로토콜을 발표했다. 그는 정확한 피부 타입·상태 분석과과안전하고 효과적인 장비와 맞춤형 부스터의 병행 사용을 핵심 요소로 강조했다.

특히, 유 원장은 진정한 글라스 스킨 구현을 위해서는 단순한 기기 사용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BNV Biolab의 G4PRF-300과 같은 차세대 재생 솔루션의 결합이 필수적임을 강조했다. G4PRF-300은 특허받은 성장인자·펩타이드 복합체로, 세포와 조직 기능을 근본적으로 회복시켜 피부와 모발의 재생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결과를 제공한다.

BNV Biolab 관계자는 “영국 시장에서 Korea Meditech, 그리고 유진아 원장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 혁신적인 재생 솔루션을 제공하며 메디컬 에스테틱스 분야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BNV Biolab은 한국 최초로 피부 섬유아세포 기반 연구를 통해 성장인자·단백질 복합체 G4PRF-300을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한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업이다. G4PRF-300은 EGF, bFGF, VEGF, KGF 등 피부 재생에 핵심적인 26종의 성장인자와 300여 종의 ECM 단백질·조절 단백질로 구성된 원료다. BNV Biolab은 임상 치료제와 코슈메티컬 화장품을 아우르는 재생 솔루션을 개발·제공하며, 전 세계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혁신적 치료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