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온스 그룹, 신입사원 공채…이달 27일까지 접수

김현아 기자I 2018.11.22 21:14:59
[이데일리 뉴스속보팀]휴온스 그룹이 2019년 신입 공채 28기 모집을 시작한다. 서류 접수는 휴온스 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와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에서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국내), 연구개발, 경영지원, CP(컴플라이언스), 보안 등 총 12개 부문이다.

휴온스 그룹은 제약영업,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했다. 특히 제약영업직군에서는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해오고 있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기업 및 직무 적성을 판단하고 적합한 현업 부서에 배치될 수 있도록, 합격자들이 선배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휴온스 그룹은 28기 공채 모집을 위해 주요 채용 박람회 참가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23일에는 가천대와 단국대에서, 26일에는 연세대에서 개최되는 ‘청년일자리 굿매칭 프로젝트 채용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채용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휴온스 그룹 인사 담당자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미래 인재를 찾기 위해 스펙보다는 지원자들의 열정과 패기,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온스 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진출했다.

연속혈당 측정 시스템 ‘덱스콤5G 모바일’.(사진=휴온스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