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고객 패널은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활동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상품별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이메일로 보낸다. 고객 패널로 선정되어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심사를 통해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 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웹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