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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회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28일부터 이틀 간 서울 용산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와 경기 의왕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9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거래량이 집중되는 설 연휴 전후를 대비해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 상담사 사전교육을 진행한다. 고객행복센터는 비대면 채널 고객을 위해 연휴기간 심야시간에도 원활한 상담 및 지원이 가능하도록 직원과 상담사들이 비상근무를 할 예정이다. NH통합IT센터는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며 돌발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체제에 돌입한다.
김광수 회장은 직원들에게 설 연휴기간 비상대응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는 한편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선 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해 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