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기린빌라리조트,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

김태형 기자I 2024.10.16 21:42:40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에 위치한 '기린빌라리조트'는 한라산 성판악 탐방로 입구까지 편안한 이동을 위한 왕복 셔틀 서비스와 등반 시 휴식 시간의 즐거움을 더해 줄 하이킹 세트를 제공하는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라산 성판악 탐방로 입구가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 기린빌라리조트의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 투숙 기준 인원은 4인이며,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왕복 셔틀 서비스는 편안한 한라산 등반을 위해 리조트 차량으로 오전 6시에 성판악 탐방로 입구까지 태워주며, 오후 4시에 리조트로 데려온다. 그리고 등반 시 유용한 먹거리로 생수(500ml), 초콜릿과 소시지 간식을 인당 하나씩 제공해 준다. 또한 2박 시 바비큐(BBQ)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리조트는 12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5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이 대형 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독채 형식의 프라이빗한 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편안한 한라산 등반에 더해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할 수 있는 '기린빌라리조트'에서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휴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기린빌라리조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