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곰TV, 2017 WBC 전 경기 생중계

김현아 기자I 2017.03.06 17:00:2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인터넷미디어 곰TV(www.gomtv.com 대표 곽정욱)는 6일부터 2017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하 2017 WBC)의 한국팀 전 경기를 생중계 하고, 한국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한다.

2017 WBC의 한국팀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모든 경기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서비스하는 것이다.

곰TV 스포츠관은 2017 WBC의 실시간 이슈와 생중계 정보가 상단에 배치되어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주요 경기 날짜 별로 득점영상, 홈런영상, 인터뷰 영상 등 하이라이트 영상과 경기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17 WBC는 곰플레이어와 모바일 곰TV웹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번 2017 WBC는 6일 오후 6시 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과 이스라엘의 개막전으로 시작된다.

김인식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에는 메이저 리그의 오승환, 국내파 이현승, 김재호 등 강력한 선수가 대표팀으로 출전한다. 한국이 속한 A조 경기는 한국 고척돔에서 진행되며 한국은 이스라엘, 네덜란드, 대만과 A조에서 2라운드 진출을 두고 경기를 치른다.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는 한국대표팀의 2017 WBC 최종 순위를 예측하는 순위 예측 이벤트와 한국 대표팀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다.

순위 예측 정답자와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곰캐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TV 스포츠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