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디야커피 2021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전 임원 40대로 배치

김무연 기자I 2021.04.01 17:03:16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시장에 빠른 대응 주문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과 함께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임원인사로 모든 임원을 40대로 기용해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겠단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로고(사진=이디야커피)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이 각각 상무로 승진한다.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양우식 가맹사업2본부장은 상무보로 진급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임원인사로 회사 내 본부의 본부장들을 임원으로 선임하여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한단 방침이다. 아울러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젊고 유연한 조직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임원을 40대로 기용했다. 조직을 젊게 바꿔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 위기를 극복하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겠다단 설명이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지난해부터 전 직원 직급을 폐지해 수평적 조직문화 만들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이디야커피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로 지난해 최첨단시설을 갖춘 드림팩토리와 드림물류센터 준공한 바 있다.

다음은 이디야커피 정기 임원인사 명단이다.

◇상무 승진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

◇상무(보) 승진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양우식 가맹사업2본부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