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 당국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조씨는 이미 숨진 상태였고 시신을 경찰에 인계했다.
최근 유튜버로 활동하던 조씨는 아파트 옥상에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이었다. 조씨가 옥상에서 불안한 행동을 보이자 시청자들이 즉시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씨는 최근 개인 방송에서 도를 넘는 행동으로 논란이 돼 사과를 하기도 했다.
그는 일본 여행 중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뭘 봐 XXX아”라며 고성을 지르며 욕설을 뱉었다. 또는 거리에 앉아 “독도는 내 구역이야”라며 소리치는가 하면 상의를 벗은 채 돌아다니기도 했다. 조씨는 영상이 논란이 되자 이를 삭제하고 사과했다.
이밖에 자신을 폭력 조직 ‘전주 월드컵파’ 출신이라고 소개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겁박하고 욕설을 뱉는 등 위협을 가하는 영상을 올려 지탄을 받기도 했다.
경찰 관계자는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
2022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한명 두고 있다.
한편 이날 부천 원미구에서는 유사한 사건이 또 발생했다. 이날 오후 7시 50분쯤 한 오피스텔에서 40대 여성 A씨가 추락했다. A씨 추락으로 건물 일대 지상에 있던 50대로 추정되는 남성 B씨가 깔려 현장에서 숨졌다.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자살예방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